Loading...
 

토큰 접근

티키5에서 도입되었고, 티키9에서 개선되었습니다

컨텐츠를 토큰을 제시하여 상위 권한으로 접근하는 것을 허용함. 이 인증 방식의 주 사용은 외부 서비스에 컨텐츠 접근을 임시적으로 허용하는 것입니다. 예: 외부 서비스가 보고서를 만들기 위하여 귀하의 컨텐츠를 긁어가야할 때.

Tell a friend 기능과 혼합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사용자명/비밀번호를 만들고 그룹과 권한을 설정하지 않고 페이지 혹은 파일로 일회성 접근을 주고 싶을 경우 좋습니다.

이는 이메일을 보내야만 하지 않고 큰 파일을 공유하고 싶은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티키9부터는 "관리 홈 > 보안 > 토큰" (tiki-admin.php?page=security&cookietab=5) 에 관리 패널이 있습니다


나아가서 티키9은 (tiki-admin_tokens.php) 에서 토큰을 관리할 인터페이스를 선사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귀하께서 한 친구와 페이지를 볼 수 있는 공유된 권한을 보유한 경우, 귀하의 페이지에 대하여 한 개의 토큰을 생성할 것이고, 이는 이 인터페이스에 나열될 것입니다:


수동으로 새 토큰을 생성하기를 원하는 경우, "새 토큰 추가" 탭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 접근의 수동 설정에 대한 하나의 사례는 일괄 작업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이는 외부 서비스에서 크론 작업에 기반하여 실행될 수 있습니다. Batch 에서 추가 정보를 살펴보십시오

토큰 사용하기

토큰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Copy to clipboard
http://demo.tiki.org/trunk/tiki-index_raw.php?TOKEN=937d83bc9dc6ede58d247df505011t43


관련

List Sli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