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통신 센터


-

개요

통신 센터는 하나의 티키에서 다른 티키로 위키 페이지들과 기사의 현재 버전 을 송/수신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페이지를 모든 버전과 함께 보내려면 불러오기 를 살펴보십시오. 관련: Mail-in

이 기능의 활성화: 관리>기능 에서 "통신 센터" 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1. 통신 센터를 사용하려면 양 티키 모두 내부의 관리 화면에서 기능이 활성화 되어야만 합니다.
2. 송신하는 티키에서 아웃바운드 메일 권한을 가진 사용자로 로그인 되어있어야만 합니다

  • tiki_p_send_articles
  • tiki_p_send_pages

이 권한들을 설정하려면 관리>그룹>권한 할당 으로 가십시오.
3. 수신하는 티키에서 인바운드 권한을 가진 사용자명과 비밀번호를 가지고 이어야만 합니다:

  • tiki_p_sendme_articles
  • tiki_p_sendme_pages


개체 송신


활성화가 되고나면, 응용프로그램 메뉴에 위키>개체 송신 링크가 있을 것입니다.

개체 송신 화면은 다음과 유사해 보일 것입니다:

Image


응용프로그램 메뉴에서 송신 링크를 클릭하면 티키 개체를 다른 사이트로 보닐 수 있는 화면이 표기됩니다. 화면의 첫 번째 부분은 보낼 모든 개체를 선택한 후 채워져야 하며, 두 번째 부분은 다른 사이트로 송신될 위키 페이지들을 선택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링크 추가를 클릭하여 (원하는 만큼 많이) 페이지를 선택하십시오. 송신할 페이지를 모두 선택하였으면, 다음과 같이 정보를 채워넣으십시오:

사이트
사이트에 대한 URL, 예를 들면: www.foo.com (http://.... 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경로
사이트의 commxmlrpc.php 스크립트로의 경로, 일반적인 값은 /commxmlrpc.php 혹은 /tiki/commxmlrpc.php 입니다만, 만약 설치가 다르게 되었다면, 다른 경로일 수 있으며, FTP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 를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200 오류를 보시게 될 것입니다).


"경로" 값은 "사이트" 값의 뒤에 추가되어 commxmlrpc 프로그램을 접근하는데 대하여 완전한 URL을 만들게 됩니다.

사용자명
사용자명은 개체를 원격사이트에서 받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비밀번호
사용자명에 대한 비밀번호.
디버그
(>=tikiwiki1.10) 몇몇 디버그 메시지를 원하신다면 상자를 체크하십시오


만약 모든 것이 문제없이 진행된다면, 동작의 결과를 설명하는 메시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제대로 작동하는지 시험하는 법.

관리 화면에서 통신 기능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시고, 개체를 자신에게 보내기 위하여 다음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고: 수신된 페이지를 "승인" 은 하지 않으시는 것 좋습니다 - 기존의 페이지를 덮어쓰지는 않을 것이며 그렇게 작동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 사이트: localhost (만약 귀하의 서버가 귀하의 로컬에 있을 경우 - 그 외의 경우는 사이트의 Url 을 http://tw.org 과 같이 기입하십시오)
  • 경로: /commxmlrpc.php (티키를 다른 디렉터리에 설치하였다면 변경하십시오) - 첫 번째 / 를 잊지 마십시오, 만약 디렉터리가 틀리다면, 'Didn't receive 200 OK from remote server' 오유를 밸생할 것입니다.
  • 사용자:
  • 비밀번호:

송신을 클릭하면 통신이 수행될 것이고, 수신된 페이지를 살펴볼 준비가 된 것입니다.

문제 해결

  • 가끔 'Didn't receive 200 OK from remote server ' 오류가 전송이 성공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합니다. 수신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tiki-send_object.php 파일에서, 0을 1로 변경하여 디버깅이 가능합니다. 라인: $client->setDebug(1);

2개의 티키 간에 위키 페이지를 보내는 예


이 그림은 어떤 탑 레벨 도메인의 서브 도메인인 2개의 티키 사이에서 위키 페이지를 보내기 위해 적절하게 설정된 것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Sending and Receiving Objects.PNG

수신된 페이지

응용프로그램 메뉴의 위키 구역에서, 수신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수신된 페이지 화면이 표기됩니다.

이 화면에서 수신된 페이지들의 목록과, 페이지가 수신된 날짜와, 페이지를 송신한 사이트와, 페이지를 보내기 위해 송신 사이트에서 사용된 사용자등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페이지에 대하여 (원하지 않는 페이지라면) 삭제하거나, 페이지를 편집하거나 (동시에 제목 변경도 할 수 있습니다), 혹은 페이지를 보기를 하거나, 승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페이지의 이름이 빨강이라면 (V7에서는 굵은체) 페이지는 귀하의 시스테 ㅁ내부의 기존의 페이지와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이며, 승인을 하기 전에 페이지의 이름변경을 해야만 합니다.

" Invalid return payload" 오류를 받았다며나, 개체가 송신이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수신함 상자를 확인하십시오.

페이지가 승인되면, 정상 위키 페이지로써 귀하의 위키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다른 수신된 개체의 관리

다른 수신된 개체들을 관리하는 절차는 수신된 페이지들을 관리하는 것에 대하여 설명된 절차와 유사합니다. 수신된 개체들의 목록을 보게 될 것이며, 그들을 편집할 수 있을 것이며, 삭제하거나 혹은 귀하의 티키 사이트의 개체로써 그들을 승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승인이 되고 나면, 개체를 정상적인 티키 개체로써 개체를 조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권한

통신을 제어하기 위하여 다음의 권한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가 귀하의 사이트로 개체를 송신하기 위하여 사용할 사용자를 설정하기를 원한다면, 해당 사용자를 tiki_p_sendme_pages, tiki_p_sendme_articles 권한을 보유한 그룹 혹은 유사한 권한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에 소속하도록 하십시오.

시도해 보십시오

tikiwiki.org 의 라이브 기능으로의 링크를 해보싮이ㅗ

기능 FAQ


-

질문이 있으십니까? 이 페이지를 편집하시면 다른 사람이 응답을 할 것입니다!

페이지의 범주도 전송이 됩니까? 아니오!

관련 범주


-

범주 플러그인 을 사용하여 적절한 범주 표기를 포함하십시오.

List Sli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