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기사 상세내역

기사에 대한 링크 거는 법

링크하기를 원하는 기사의 URL 을 복사한 후 링크를 놓고 싶은 곳에 삽입하십시오.

그림을 삽입하는 법

See here.

다국어 지원

한 기사는 하나의 언어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를 실행하려면 다국어 기능이 관리 기능 패널에서 체크되어야만 합니다.
그리고기사 유형 패널에서 "언어 표시" 를 체크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어떤 언어가 체크되어있는 한 유형의 기사를 편집할 때, 언어 드롭다운 목록을 편집 기사 패널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last_articles (최신기사) 처럼 기사와 관련된 모듈에서 사용자가 선호하는 언어로만 된 기사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 언어의 수만큼 모듈을 만들어야 하며, 모듈 구성 내부의 각 param= 매개변수를 설정해야 합니다 (예: lang=fr 혹은 lang=en)

기사 홈페이지 가 사용자 선호 언어로만 된 기사를 표시하도록 하고 싶은 경우, 필요에 따라서 2가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1) 각 기사가 번역물을 보유하고 있다. 이 경우, 각 기사를 번역 세트에 설정하십시오.
기사 홈페이지는 사용자 선호언어의 기사만 표시할 것입니다.
주의: 사용자 선호언어에 대한 기사를 보유한 번역 세트 안에 기사가 있지 않다면, 이 기사가 나타나게 됩니다..
2) 서로 연관되지 않은 다른 언어로 된 다른 기사가 있습니다. 이 경우, 영어 기사만을 원한다면 tiki-view_articles.php?lang=en 의 URL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프랑스어 기사만을 선택하려면 tiki-view_articles.php?lang=fr). URL은 귀하의 메뉴 혹은 기사 홈페이지로의 각 링크 내부에 있어야만 합니다.

추가 정보

List Slides